비대면 방역업무를 위한 회원 결제 서비스
소규모 방역사업체 대표님과 직원들은 최근 코로나로 늘어난 업무를 처리하느라 직접 방역비 수납 업무를 보는 건 매우 힘든 일입니다. 대형 방역 회사처럼 ERP시스템을 도입하기도 힘들고 도입한다고 해도 시스템이 방대하고 복잡하여 퇴근 후 관리 업무를 정리하는 방역사업체는 복잡하고 어려운 소프트웨어는 사용이 매우 어렵습니다. 페이소프트 방역회원 결제관리는 이러한 사업의 운영 환경을 고려하여 최소한의 업무로 가장 큰 효율을 낼 수 있는 기능만 구성하여, 수납은 알아서, 결제는 간편하게 , 이용자는 편리하게 납부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또한 프랜차이즈 본사차원의 단체 가입은 방역용품 판매관리를 함께 제공하고있습니다.